본문 바로가기
맛의 답

(목포 맛집 리뷰) 못난이 아구찜

by 답지 다운로드 2021. 3. 27.
반응형

일 년에 두 세번은 꼭 정주행 하지요~

세월이 흘러도 명작은 명작~

하이킥에서 아구찜이 나왔어요ㅜㅠ

먹고 싶은데 어디를 갈까 고민고민하다

예전에 #포미아구찜은 맵기만 해서

조금 실망ㅜㅠ

#못난이아구찜도 맛있다 해서 가봤습니다

택시에서 내리는데

기사님이 여기 맛있다고 본인도 종종 가신다고 하네요

기사님들 인정 맛집은 믿고 먹는 거 아닙니까?

기대감 상승!!

음~ 가격은 so so~

화요일은 휴무이고

홀 주문은 8시 30분 마감

가게는 9시 30분 마감이라네요~

포미 아구찜처럼 부위 선택 가능하구요~

안내는 없지만 맵기도 선택 가능합니다~

저희는 살로만 맵게 주문했어요~

 

 

밑반찬이 셋팅이 되는데~

받아보고 드는 생각이

밑반찬이라기 보다는 에피타이저 느낌인데~

너무 달지 않고 맛있는 호박죽

상큼한 오이냉국

so so~

양념 게장인데 이건 좀 미스...

다 좋았는데 이건 실망~

게장 메니아인데 약간 비리고

양념은 너무 심심

살은 퍽퍽했어요

게장 좋아시는 분들 어떤 느낌인지 아시죠?

흔한 백반집 작은 게장

고추 된장 무침?

달달한 잡채

오징어 무침

이건 사과향이 나서 상큼했어요~

밑반찬 베스트는 꼬막!!

3번이나 더 달라고 했어요~

크기도 크고 양념도 잘 베었더라구요

꼬막이 크면 비리기도 쉽던데

짭쪼름 하니 아주 맛있었어요~

자 메인 아귀찜 2인분~

사진보다 훨씬 푸짐했어요~

미더덕도 많아서 좋더라는~

오로코롬 살을 발라서~

세콤한 소스에 찍은 뒤에 함냐 함냐~

포미보단 덜 메웠지만

메콤함이 적당했습니다

어찌나 정신 없이 먹었는지

술도 술술 들어가고~

볶음밥 타임~~

볶음밥 진짜에요~

대충 소스에 비빈 그런 볶음밥이 아니라

아주 꼬들꼬들하면서도

씹으면 밥이 촉촉 말랑한 볶음밥!

이건 안 먹으면 완전 손해~

사장님도 아시는지

볶음밥 안 먹는 손님은 안타까워 하시더라는~

아~ 볶음밥하고 같이 나오는 국은

많이 짰어요...

자 그럼 도도와 뀨의 입맛으로 본

최종 평가는!?

장정

1. 적당한 맵기, 푸짐한 양

2. 대체로 입이 즐거운 밑반찬 구성

3. 깔끔하고 넓은 가게

4. 입식 식탁이 많아 편한 식사

단점

1. 밖에서 보기엔 가게가 깔끔해 보이진 않는다

2.게장과 짠 된장국

도도의 마지막 한 마디

내가 목포 토박이인데 지금껏 여기를 몰랐다는 게 억울하다ㅜ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