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의 답

(무안 맛집 리뷰) 두암 식당

by 답지 다운로드 2021. 3. 25.
반응형

무안에 짚불 구이가 유명하다는 것은

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

기회가 되어서 드라이브 겸 다녀왔어요~

구불구불 시골길을 따라서 룰루랄라~


두암식당

매일 11:00 ~ 20:00

첫채 셋째 목요일 휴무

마지막 주문 19:30

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


엄청 외진 곳에 있다고 생각했는데

차들도 있고 손님도 좀 있었어요~

맛집이구나~

방송 엄청 탔네요

집밥같은 밑반찬

이게 칠게장?

고소하면서 짭짤하고

감칠맛이 돌더라구요

도도는 입만에 안 맞다고 패스~

뀨는 고기를 잘 찍어 먹었어요~

짚불구이 1인분당 1.4

고기님 입장!!

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시간은 조금 걸려요

짚불의 향이 이런거구나~

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좋았고

기름기도 많지 않아 담백했어요

고기에서 잡내는 당연 안났구요

밥 먹고 나왔더니 해가 졌네요

창고? 같은 곳에 짚이 쌓여 있더라구요

근교 드라이브 겸

식사하시면 후회는 안 하실 듯

다만 시골집 같은 분위기라서

아주 청결하진 않은 듯한 느낌이 드는 건

조금 마이너스~

그래도 도도와 뀨는

아주 만족했습니다~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