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의 답

(목포 맛집 리뷰) 인생극장

by 답지 다운로드 2021. 3. 24.
반응형

맛있는 게 먹고 싶어요!!

도도가 쏩니다

쪽갈비 ㄱㄱ~

하당쪽 쪽갈비는 거의 다 가 본 것 같은데요

간단히 과거 경험을 떠올려보면

서가네 - 고기가 크고 푸짐함. 고기 잡내가 약간 나는 경우가 있었음.

(약 5번 정도 방문. 마지막은 2018년 경)

못난이 쪽갈비 - 고기가 작지만 잡내 없음. 가게가 오래됐는지 다른 가게에 비해 깔끔하지 못한게 흠

(도도와 뀨는 여기 단골. 마지막은 2020년 10월)

못난이 쪽갈비가 닫았네요ㅜㅠ

쪽갈비 먹고 싶은데ㅜㅠ

앗 2번정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던

인생 극장이 떠오릅니다~

ㄱㄱ~


인생극장

전남 목포시 통일대로75번길 17

061-282-2287


입구 사진 찍는 걸 깜박했네요 네이버 펌

음 껍데기 추가가 천원이네요

껍데기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어떤 가게 생각이...

쪽갈비 가격은 so so~

원산지 확인하고~

이런 팁은 정독 X3

밑반찬이 나왔는데...

내 눈에만 부실해 보이는 거 아니죠?

치킨무 번데기라니...

심지어 김치도 없어...

계란찜 완전 폭신 폭신

비리지 않고 간 딱 맞고 맛있었어요

쪽갈비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는데

껍데기를 구워 먹으면

지루하지 않고 좋네요~^^

쪽갈비를 양념, 매운맛 1인분 씩 시켜서

일단 먹을만큼 올렸어요~

오우~ 군침돌아~

배고픈 도도는 어린이 볶음밥도 시켜서

같이 먹었드랬지요~

매운 쪽갈비 맵기는 좋은데

겉에 발린 양념이 텁텁하네요...

고기에서 잡내는 안나서

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

반응형